단백질쉐이크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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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춘자 조회 21회 작성일 2022-11-22 11:09: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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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먹으면 살 빠지나요? 근육 생기나요? [완벽정리]

운동도 하고 단백질도 잘 챙겨먹는데 왜 살이 찌는 걸까요?
단백질을 섭취하는 과정에서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내 몸이 필요로 하는 만큼의 단백질 섭취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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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 FCL (Foundations of Coaching Lifts)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WTPA (여성트레이닝전문가) - 초대 협회장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베스트셀러 '핏블리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 저자
베스트셀러 '핏블리 다이어트 생리학' 저자
베스트셀러 '핏블리 운동 호르몬 생리학' 저자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라이프타임 내추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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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알랴줌 : 젊었을땐 아무생각없이 걱정없이 먹던 단백질식품과 파우더들이 이제 나이를 먹으니 무서워지네요…과연적정의 기준이 어디인가…적정량을 맞게 먹는것인가..과해서 신장에 무리를 주는것은 아닌가…등등 노화라는 과정은 참…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슬픈일이네요..ㅎㅎ
Aog : 우왕.. 진짜 뭐 궁금할 때마다 정확하게 핏블리님 영상 올라오는 거 이젠 놀랍지도 안네용..!
binny binny : 핏블리님‍♀️
탄수화물 사이클링에 대해서도 영상 다뤄주실 수 있나요??ㅎㅎ
SEOK TAE JANG : -. 핏블리님 책/영상 보며 헬스 시작한 헬린이 입니다.

-. 문의 드릴사항 있어서 댓글 남깁니다. (아래는 운동 일정)
1) 15:00~16:00 영상 참고하여 간단한 간식 (샐러드 외) 먹고
2) 18:00~19:00 헬스 (주2회 PT, 주3회 개인운동)
3) 19:00~20:00 수영

-. 문의내용
1) 단백질(+탄수화물) 적정 섭취시간
2) 헬스 와 수영 사이? : 수영 전에 단백질(+탄수화물) 먹어도 괜찮은지?
3) 수영 후? : 8시 이후에 음식 섭취가 되어서 잠들기 전 속이 불편함
4) 밤 시간이라 소화/섭취율이 중요한다면
: 추천 단백질 종류 (식물성 vs WPI), 탄수화물 (바나나 or 선식 or 고구마)

단백질 보충제(프로틴) 꼭 먹어야 하나요? 먹는다면 운동 전? 운동 후? | 보충제 고르는 법(WPC, WPI, WPH 차이)

#단백질보충제 #프로틴 #보충제고르는법
안녕하세요 다이어터 여러분, 문석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충제를 꼭 먹어야 하는지,
먹는다면 언제 먹어야 하는지, 또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보충제에 대해 얘기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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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관련
영상을 보시고 궁금한점, 후기, 댓글을 남겨주시면 하나하나 읽고
❤와 댓글로 답글과 응원남겨드립니다❤
You can ask me in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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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브로 : 오.. 헬린으로써 최고의 채널을 찾은 것 같습니다. 이제 막 헬스피티를 받고 있는데요. 트레이너가 보충제 복용을 권고하더라고요.. 마른 체형으로서 식사는 일반적인 식사를 하고 있어서 보충제 복용을 생각중인데 게이너도 복용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간식으로 게이너 1회, 운동후 WPC보충제 1회 복용하면 괜찮을까요?
너!그냥좋타♡♡ : 어쩜~궁금증만 쏙쏙 해소해 주시는지~~
기초싱식,도움받을곳 없이 독학운동하는 저같은 사람들도 많은것 같은데요
도움 정말많이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환희 : 안녕하세요 핏블리님 영상 잘챙겨보고 있는 한 구독자입니다 ㅎㅎ 매번 소중한 정보들 업로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위 영상 보던중 의문이 드는게 생겨서 실례가 안된다면 질문한가지만 여쭤보려고합니다.
영상에서 잘 말씀해주셨듯이 운동 후 30분정도까지 성장호르몬이 계속 나오기때문에 그 30분동안 탄수화물 및 단백질류의 식사를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서 인슐린이 분비되어 성장호르몬과 인슐린이 상충돼 근성장이 잘 이루어질수없다는 것을 두분의 설명덕분에 너무나 쉽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떠도는 다른 단백질보충제 섭취 관련 영상들을 보면 운동 후 성장호르몬이 더욱 활성화되어 이 시기에 보충제를 먹어주면 단백질 합성률이 올라가므로 운동후 단백질을 바로 보충해주는것이 좋다 라고 나와있는데요. 그렇다면 제가 다른곳에서 본 자료들은 인슐린과 성장호르몬의 관계를 고려한것인지 아닌지가 궁금합니다. 제가 다른 곳에서 본 자료들을 통하면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빠르면 빠를수록 단백질 합성이 잘 될거라고 생각이 되는데, 핏블리님 설명대로 30분 후에 먹어주는 것이 더욱 효율적일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몽구찡 : 구독하면서 좋은정보 많이 알아가고있어요 ‍♀️ 식단과 운동으로 근손실1키로와 체지방을 7키로정도 감량하고 아직도 계속 운동중인데.. 주 3회 크로스핏 수업을들을 예정이예요. 7시 퇴근해서 7시 반 수업을 들으러가는데 운동가기전 1~2시간전 (6시정도) 무엇을 먹고 가는게 좋을까요? 저는 그냥 간단히 고구마나 단호박같은 탄수화물을 먹고 가고있는데 ..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운동후에는 30분후 말씀하신 대로 단백질과 빠른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먹고있어요‍♀️‍♀️지금 근육량에서 근손실없이 체지방감량과 예쁘게 쉐입을 하고싶은데 그럼 식단도 잘챙겨먹는게 당연하겠죠?
cartier : 두 분이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어요!!!!!!!!!

2주간, 프로틴만 마셔도 근육이 자랄까? (결과편)

안녕하세요 헬갤입니다!
드디어 2주간의 프로틴 마시기가 끝이 났습니다.
끝까지 영상 시청해주시면 그 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주동안, 운동강도와 운동시간을 거의 일정하게 유지하였고,
최대한 규칙적으로 생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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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취한 프로틴은 bpi와 combat 의 프로틴이였으며
어떠한 요구사항이나 지원도 받지 않았음을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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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을 사정상 규칙적으로 드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결과는 개개인마다 다를 것이며, 절대 완벽한 실험이 아닙니다.
약간의 흥미와 재미를 위해 제작한 영상이니 가볍게 시청해주세요!!



#헬스갤러리 #웨이프로틴 #보충제섭취
슬생 : 여드름 덜 나려면 무맛이 최고죠!
Huk-Ddi Lee : 식단 관리가 참 중요하다는 걸 한번 더 깨닫고 갑니다~
제 체질에 맞는 식단을 빨리 찾아봐야겠네요~
김찬영 : 자신의 근손실을 감수하면서까지 영상을 만들다니 압도적 감사합니다.
정진 : 감사합니다 ㅠㅠ 한번쯤은 머릿속으로 생각했던걸 몸으로 실천해주시네요ㅜㅠ 대단하십니다 떡상기원합니다
3대 중량 60 : 잘 보고 갑니다! 이런 실험 해주시는 건 진짜..궁금했는데 뭔가 생각했던 결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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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쉐이크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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