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귀포동이씨 조회 7회 작성일 2022-01-26 14:58:27 댓글 0

본문

복잡한 여행일정 완전쉽게 짜는 꿀팁!

방구석TV를 구독하시면
다양한 여행정보를 방구석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은 영상제작에 엄청난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디제이디제이 : 직관적으로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다른 사이트나 어플도 활용해 보았지만 마이로에서 가장 도움 많이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장지석 : 짱!! 시간도 없고 짧은 시간 내 최소 동선으로 갔다오고 싶었는데 혼자 여행 짤 때 넘나 좋았어요^^
김영원 : 이번에 다낭 여행가는데 써보니 정말 간편하고
재밌네요~일정짜느라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한번써보세요~강추!!
홍근명 : 와우 이건 즉석으로 계획짜도 문제없을듯.. 한번써서 여행가보고싶다
Dana Park : 국가별 동선도 최고고 시간절약도 최고인듯해요 너무 좋아요

트리플 분석 EP 04 - 여행 일정 만들기!

기획자의 시각으로 트리플 서비스를 분석해보는 시리즈 영상입니다.

#트리플 #여행일정 #여행코스
sangheon Park : 재밌는 서비스인것같습니다 항상 양질의 영상 감사합니다 ~!
윤찬 :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화성탐사학자 :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강Alizee : 안녕하세요^^
영상잘봤습니다.
근데 영상 마지막부분의 라운지는 현재는 없나요?
최신버전인데 제껀 매뉴가 안나요네요
기획자 데이먼 : 아마도 메뉴가 감추어져 있어서 잘 안보이실거에요. 상단 탭 메뉴를 좌/우 스와이프 해보시면 맨 뒤에 있습니다 ^^

[여행고수의 일정짜는법 2탄] 여러분이 몰랐던 구글맵 기능 100% 뽀개기 - 꿀팁 대방출!!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받기: https://ap.wifidosirak.com/?insta-gardenofjeonwo

제가 언급한 레드캡투어:::
http://www.redcaptour.com?utm_source=sns\u0026utm_medium=youtube\u0026utm_campaign=jwmap


안녕하세요 정원입니다 (●❛3❛●)
요새 꽤 자주 업로드하죵? (뿌듯)
그동안 여행계획을 짤 때 괴로워하시는 분들을 보며 안타까웠는데
이 영상이 플랜 짤 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만들어보았어요 ୧ʕ•̀ᴥ•́ʔ୨
여행일정짜는 영상을 제작하게 된 계기도 이걸 알려드리고 싶어서였답니다 헤헤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꽉찬 여행 잘 즐기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금방 새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뿅 ฅ^•ﻌ•^ฅ


Instagram: garden_of_jeongwon
예뜰 : 정말 정원님 항상 여행 꿀팁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제이나 : 정원님 영상 진짜 도움 많이되요 ~영상도 넘 재밌구 자주만나용♡
파랑 : 진짜 꿀팁이네요!! 나중에 여행갈 때 꼭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한태희 : 잘 몰랐던 대박 꿀팁들 잔뜩 알아가요!! 감사합니다❤️
튜목민 : 좋은 팁 감사합니다~! 이번 여행갈 때 꼭 이용해봐야겠네요^^

... 

#여행일정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