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니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6 19:00:06 댓글 0

본문

[피파모바일] 나도 매니저 모드 피챔 가보자!! 매니저 모드 꿀팁 대방출!

매니저 모드 돌리기 너무 귀찮아요

모든 피파모바일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피투 카페! : https://cafe.naver.com/mfkr
넥슨 피파모바일의 정보를 얻고 싶다면? : https://cafe.naver.com/nexonfifamobile
영미터의 피파모바일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lhygyb
광고문의는 trykk24@gmail.com

편집 : 김현명!

#피파모바일 #매니저모드 #피챔
영미터Gganye west : 선수 터져서 기분 안좋으니까 굳이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ᄌᄋᄋ : 와 매니저모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미터님 말씀처럼 막크 올리는거 스트레스 였는데
이제 해결되겠네요
항상 많은 도움되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디다 : 덕분에 도움많이 됐어요 형 다음에 업데이트되고나서도 새롭게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ㅎ
에프시리버풀 : 크로스 막크 올리긴 하는데 그래도 세컨볼 비에이라나 손흥민이 잘넣어줘서 41212와이드도 좋던데 선수에 따라 다른것같아요
ᄌᄋᄋ : 감사합니다 피챔 찍었습니다ㅎㅎ

단돈 1만원으로 플레이 가능한 갓겜 (+개발자 인터뷰) [팀 파이트 매니저]

단돈 1만원으로 플레이 가능한 갓겜 (+개발자 인터뷰) [팀 파이트 매니저]

#인디게임 #팀파이트_매니저

▶ 나레이션 : 미요
▶ 인트로 / 그림: 밍구, 융리, 세치혀, 닥퍼, 함마
▶ 인트로 음악 : Jensation - Delicious [NCS Release]
▶ 아웃트로 음악 : Raven \u0026 Kreyn - Muffin [NCS Release]
▶ 영래기의 겜역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xhKUTmjpPWibiFeTgu9PrPcRoDzYkX2o
▶ 영래기의 겜토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xhKUTmjpPWiv-fATNypjI2igNSmcXoFW
▶ 영래기의 겜구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xhKUTmjpPWhUmZ5a_PiF3UDbUK4K-gPt
▶ 영래기의 겜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IF2Ck1yNKGw\u0026list=PLxhKUTmjpPWgSvQdxE8dkiKfJmFFDzUA
권성준 : 결론: 심플하게 돈값하는 게임입니다.
Kurotos : 우리나라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사모예드 같은 분들이 더 많이 나오셔야할텐데
mchn cg : 개인적으로 dlc는 돈 받고 팔았으면 좋겠다 인디게임이라고 꼭 돈이 필요없는게 아님
돈 받고 더 좋은 퀄리티로 보답하는게 서로 이득일듯
NEO TATA : 스팀이 한국에 들와서 이런게 좋음. 인디게임팀들 살구멍이 생겨서....스팀없었으면 대형겜회사중 어딘가에서 낚아채서 캐쉬로 덕지덕지 떡칠했을듯...
김한수 : 개선점과 추후 패치에 관한거 너무 좋습니다. 재밌게하면서 기다릴게요

모바일RPG 게임순위 TOP.20 - 요즘 왜이리 할 게임이 없는것 같지?

삐하~!
오늘 준비한 영상은 모바일RPG 게임순위 TOP.20입니다.
이번에도 접속자 자료를 토대로 제작되었으며,
어디까지나 참고용 정도로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주에는 대부분의 게임들에 접속자가
많이 하락한 모습과 더불어
나름 신작 게임이 순위권에 진입한 모습과
기존 인기게임들 중 일부 작품들의 접속자 폭락이
눈에 조금씩 띄었던 것 같은데요.

요즘 개인적으로 너무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어
고민중인데....하루 빨리 대작이라 불릴만한 작품들이
출시좀 되었으면 좋겠네요ㅜㅜ

모두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며,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게임순위
커라모 : 니들이 공감 1억% 할만한
이야기 해주겠다!..
모바일 게임이 할게 없는게아니고...
니들이 옛날에 했던 게임에 추억이 그리운거고

하나 더 이야기 하면..
모바일 게임은 완벽하긴하다!
양산형이고 나발이고 뭐라해도...
사람들이 관심이있으니 현질하고 하는거고 과금 안하는 사람은
노가다 해서라도 키워볼려 하는거아냐?
그래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는거다!

너무 재밌는거 너무 멋진 액션 스토리
이쁜 캐릭터 멋진 캐릭터 섹시한 캐릭터
멋진 날개 멋진 코스튬 질리게 계속 여러 모바일에서 보다보니..
뭐가 나온다 신작 출시를 하더라도..
해봐도 막 그렇게 재밌는지 모른다.

니들 2010년도때 생각해봐라
스마트폰 처음 나왔을때 베가같은거 나왔지?
그때 나온게임 생각하면
지금은 니들 누릴거 다누리는거야!
근데 왜 지루하고 하기도싫고
뭔가 진부하다랄까?..
이런 느낌이 날까?
위에도 말했듯이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다!
너무 많은 수많은 걸 해보니
뭐가 나와도 그냥 재밌네 이정도야 1달~4달이 한계라는거지...
그래서 모든겜이 다 똑같아보이고 그런거야..
2009년도 폴더때를 생각해봐..
지금 얼마나 모바일 게임이 폭풍성장 했는지...
게임사가 관리를 못한건 사실이지만..
게임 자체는 잘 만들었어
뮤 아크2도 보면 뮤랑 거의 똑같게 만들었잖아
바연도보면 바람의나라랑 흡사하고
드래곤볼 유희왕 뭐애니팡 갖가지 여러 장르게임 다!!!!!해보니까
니들 눈엔 니들이 하는게 다 재미가 없고 진부하기만 할 뿐인거지...
나도 모바일게임 과금도 많이해봤고
남들한테 뒤지지 않을만큼 2011년도때부터
모바일 게임 많이했어
하지만 모바일 성장은 점점 커져만가지..
과금이야 자유고 게임사도 돈 벌어야될 거아니야 뭐 무료봉사해러 나오는
화이트엔젤도아니잖아?
그찮아?
다 진부하게 느껴질만 할정도로
지겨울정도로 모바일 게임을 해서 그래...
나도 10년 모바일게임 한 것 같다..
젤 기억에 나는게 아우라하고 세븐나이츠 바연 메이플M 애니팡 모든시리즈
모두마블 뭐 유희왕 원피스 나루토 블리츠
사다리게임 피하기게임 디펜스게임
싸이코패스 테스트게임
뭐 별의별 게임 다해봤어
심지어 여고생 브레지어 꾸미는게임도 해봤다!.. 서든종류도다해봤고
베네치아스토리 뭐 타이니팜 뭐 농장꾸미기 도시세우기 헬기에서 자살하기 게임 존나 많다 너무많아서
대뇌의 전두엽이 어지러울 정도다!

다 니들도 해봤겠지만..
다 진부할 뿐이다!..
왜냐 너무 익숙하거든...
니들이 놀랄만한 게임 나올려면 어느정도여야 되는지 알려줄까?
2009년도 폴더 미사일 부시는게임 그런 오락실게임보다 못하는 미사일게임 하던시절 있지?
폴더폰에 딱 하나 있을정도로 게임없던시절이지
그런게임하다가 애니팡이나 드래곤플라이트 나오니 열광했잖아?
그런듯 지금도 그정도로 뛰어 넘을
다른 게임이 나와야 돼
지금처럼 뭐 오딘이니 뭐 그런 게임 있잖아 뮤 오리진이니 뭐 삼국지니 그런거
그런거 계속 내봐야 나중엔 지겨워서 하지도않아..
뭔가 모든 사람을 놀랄만하게 할
특별하고 진부하지않고 2030년도때나올만한 그런 특별한
나노한 그런게임이 나와야
니들이뭔가 재밌게 하게 돼!
그만큼 니들이 모바일게임에 너무 익숙해있어서 그래
추억에게임 다 모바일로되잖아!
그니까 뭐 당연히 하다가 접으면 그만한 게임 찾기도 어려울 뿐더러
모든게 진부 할 뿐이지!.
사밤 : 삐하삐하! 게임순위 소개영상도 역시 삐로님 영상만한게 없어요!! 업데이트소식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시고!! 오늘도 잘보고 가요!!!
승승장구 : 어떤 RPG게임 시작해볼까 고민했는데 이렇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안깔았지만 이미 어떤느낌인지 편하게 파악한 느낌 ! 5월에도 올려주세요
잘랄 웃 딘 : 1,2위 빼고는 변동이 좀 있구만요.포세이돈삐로 다시 봐도 잘 어울리는듯 ㅋㅋ 이건 그냥 제 생각인데 인기게임 직접플레이해서 세밀하게 리뷰 해주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우글벅작 : 2g 폰 시절에는 이것저것 할 게임이 많았는데
요즘은 진짜 현질 유도 아니면 광고가 많이 나오는 폰 게임이 가득해서
뭘 해도 오래 못가네요..

... 

#모바일메니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