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심플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상무 조회 4회 작성일 2020-08-01 18:51:52 댓글 0

본문

[여자가방추천] 색감 예쁜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소개 저렴이. 데일리백. 수납력 갑. 신상백 리뷰. 명품 아니면 어때

#가방하울 #가방소개 #여자가방추천
안뇽~
오늘은 수방니 소장가방 소개 영상을 들고 슝! 나타났어요.
요즘 영상 자주 올려서 좋죠.
그렇다고 말해줘...

오늘 보여드린 가방들은 아래 url로 확인해주세요!
요즘 영상 쏟아지는데...

구독/알림 꼭 하고 가주세요

[가방정보]

루에브르
삭드부뻬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844134
정상가319,000 원에서 할인판매가255,200 원

무르 (PPL)
리마백
http://mu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u0026cate_no=43\u0026display_group=1
66,000원/ 할인가 49,500원
아인백
http://mu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6\u0026cate_no=42\u0026display_group=1
68,000원 / 할인가 51,500원 / 회원가입 쿠폰 사용 시 4만원대 : )

아호르
웨이브클라우드
https://www.ahore.co.kr/product/wave_cloud
228,000원

파인드카푸어 (제품협찬)
리본 27 셔링 - 아이보리
https://findkapoo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76\u0026cate_no=274\u0026display_group=1
198,000원


리본백의 매듭은 개인별 취향대로 더 예쁘게 매듭 지을 수 있습니다

리본 33 엣지 -그린
https://findkapoo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81\u0026cate_no=275\u0026display_group=1
139,000원

컬렉션라인 06 -브라운
https://findkapoo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62\u0026cate_no=128\u0026display_group=1
249,000원

스트랩 24볼 - 브라운
40,000원
람세스 : 무르가방 수납 디테일~~요론 디테일 챙겨주는 브랜드가 조아요❤❤일일이 찾아다니지 말라구 미리 발품팔아주는 수박언닝 오늘두 넘 잘 봤어요
이링고 : 안녕하세요!
수박언니님 채널 평소에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 늘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현재 유튜브 업로드 전에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제목과 썸네일을 AB 테스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데요,
해당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리 A안과 B안의 선호도를 조사하고 1시간 안에 결과를 알려드는 방식이며, 가격은 건당 2900원 내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서비스를 쓸 의향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서비스 관련 의견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꼭 참고해서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채널의 폭풍성장을 기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서지원 : 수박언니~~ 혹쉬 반지 편도 해줄수 잇으신가요 ㅎㅎ 특히 네다섯번째 손가락에 끼셧던 반지 너무 멋져요
열정모녀 : 우워~~스몰백 찾아 삼만리중인데 넘 감사해요~~♡♡
깨찌 : 깐머리 수박언니 최고다ㅠㅠㅠㅠ
박Rebeca : 3번째 연그레이 복조리 가방 너무 이뻐요~ 순간 바로 지갑열게 될 ㅎㅎㅎ
김윤혜 : 마지막가방 너무예뻐요 사러가야겠어요당장 ㅎㅎ
배다영 : 언니 미모 비결이 대체 뭔가요 ㅠ... 디테일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같이 쇼핑하는 기분! 친한 언니랑 가방 쇼핑한 거 같아융❤️ 예쁜 아이템 줍줍 해갑니당~~
김소영 : 파인드카푸어 그린 너무 이쁜거 같아요!! 색이 오묘... 나중에 가격대 다양한 에코백들도 소개해주셔요~
Sunshine선샤인 : 오오 저는 아호르 브라운 가방이 넘 맘에 드네요. 파인드카푸어 리본백도 괜찮네요!

10만원 이하 가방 추천심플하고 고급진 제품들로! 대학생, 직장인 데일리백/숄더백/토트백/캔버스백 My Favorite Designer Bags Under $80

#가방하울 #10만원이하 #데일리백
심플한거 좋아하는 제가 열심히 골라 골라서 가져온 가방들 소개합니다:)

+ L♡VE_letter
안뇽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가방 하울 영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가방 추천을 더 보고 싶어 하셔서 열심히 골라서 가져왔는데요,
마침 서울스토어에서 10% 할인 코드 적용 가능! 하셔가지고
냉큼 신청해서 가져온거예요!ㅎㅎ 마침 세일도 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더라고요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환절기라서 면역력이 가장 나쁠때라고 하더라고요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3^



____
√ Contact
ㆍ채널구독 https://goo.gl/Pe0D2W
ㆍSNS https://instagram.com/ilovelysun
ㆍE-Mail lovelysunofficial@gmail.com



____

√ 서울스토어 러블리썬 스토어 : http://bit.ly/2EHqNfS
(스토어 내에서 리뷰 제품 한 눈에 확인 가능해요)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 lovelysun

영상 내 소개한 제품들(아래 링크 참조), 결제 단계에서 친구할인코드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기간 : 4월11일~4월 25일)

마이큐레이션 지원을 받아, 자유로운 상품 선택과 개인적 의견을 담은 콘텐츠입니다
(브랜드 의견이 들어가지 않은 영상입니다)

1. 도리스 헤이즐 버킷백
https://bit.ly/2RoYzNd

2. 도리스 첼시 토트백
https://bit.ly/2Vknen5

3. 에크루 하프문백
https://bit.ly/34qyHWw

4. 앤오즈 프램 미니 캔버스백
https://bit.ly/2RsiYRo

5. 버밀란 카인드백
https://bit.ly/39VU8ji

6. 에크루 미니 호안백
https://bit.ly/3ehNA22



____
√ lens

/ Olens
VIVIRING 1-day Brown
오렌즈 #비비링 원데이 브라운



____
√ outfit

셔츠 : 레이디볼륨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73788/detail

귀걸이\u0026목걸이 : 베흐트



____
√ bgm

Afternoon Nap by Ghostrifter Official
https://soundcloud.com/ghostrifter-of...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 CC BY-SA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ghostrifter-afternoon-nap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lofi type beat “empty” | royalty free vlog music | prod. by lukrembo
유희원 : 가방 다 넘 예뻐요 두번째 가방 샀어요
ddochi : 가방내부, 숄더, 크로스로 멘 것가지 볼 수있어서 좋네요! 전 하프문백 정보 얻어 가용
김선주 : 명품가방밖에 안드는사람인데...도리스 진짜예뿌네요 ㅋㅋㅋㅋㅋ사로가야겠어요
햅삐 : 와....♡ 가방 다 제스타일이에요...!! 보통 가방하울 보면 한 영상에서 맘에드는게 2~3개가 끝인데 이영상은.... 정말 다 사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
이뿐가방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희망 : 가방매고 나갈곳이 없다는게 진짜 마음이 아프네욥..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조켔어요
K쓸 : 엉니 제발 쿠모 브러쉬 광고 찍으신 정샘물+미샤+에뛰드 섀도우 조합좀 알려주세요 현기증나요ㅠㅠㅠㅠ넘나 데일리로 찰떡인것
도윤 : 캔버스백랑 달 모양 가방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손도 잘 가고
이번 영상에서 입은 셔츠가 너무너무 예쁜데 아디서 샀는지 알 수 있을까요?
d d : 제가 복조리 디자인 좋아하시는 건 어케 아시구!?!?!?! 그리고 이번 메이크업 립 넘 분위기잇고 잘 어울려요>_<
上条真樹夫 : チャンネル登録と高評価押したよ!これから動画楽しみにしてるね頑張って!
신지원 : 미니호안백바로질렀어여!.!러블리썬님덕에 친구할일도 받아서 아주좋아요감사해여

[가방이벤트] 30만원 이하 연예인가방 15개 가져옴! 한소희,차정원,기은세,강민경 가방 등 @룡이

*수정
칼린 모카 컬러 - 베이지 컬러
아보네 문정원씨 파우치 컬러 아이보리 - 브라운 입니다 :)

1. 칼린 http://www.carlynmall.com/
2. 엘바테게브 https://elbategev.com/
3. 아보네 https://www.hago.kr/
4. 로사케이 http://rosakshop.com

*룡이의 일상 : https://www.instagram.com/lovely0811 \r
*룡이의 리뷰 블로그 : http://blog.naver.com/lsosvbe7 \r
*룡이의 네이버 TV : https://tv.naver.com/lsosvbe7 \r
*룡이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룡이의뷰티놀이
qweasd : 엘바테게브가 예쁜것같고 기억에남아요^^
JST : 매디슨미니 너무 화이트컬러에 심플한디자인이 너무이쁘네요~~~
황유정 : 칼린 넘나 예쁜것. . ..
[라떼크루TV] Lia Kim : 화이트계열이 많아서 넘 좋아요~~
사각세련된 디자인 느낌 이번여름에 꼭 하나 구입해야겠어여
ㅋㅋㅋㅋㅋ
쏭모 : 칼린백 첨에나오는거 내가 들고다니는거넹ㅎㅎ역시 젤이뽀
뀨뀨 : 알바게테브가방 너무 예쁘네요! 봄여름에 가볍에 매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스트랩을 다른 컬러로 할수있는게 너무 매력적이네용 :D 요즘 가방에 관심이 많아져서 여러 유투버분들꺼 많이봤는데 별로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추천해주시는 가방중에 와 마음에든다 했는게 여러개인건 룡이언니 영상이 처음이에요..! 화려한 패턴 별로 안좋아했는데 로사케이는 왜이렇게 이뻐보일까요ㅎㅎ
z Han : 제 취향 완전 저격하는 가방 리뷰 드디어 발견했어요ㅜㅜㅜㅜ 하나같이 제스탈!!!
수민Youmilky : 저는 매디슨 미니 백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요즘 페미닌룩으로 자주 입지만, 블랙 가방밖에 없어서 늘 코디하기 어려웠거든요ㅠㅠ 확실히 지금 부족하면서 원하는 게 먼저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여러 가방들중에서도 그 아이보리 색, 화이트 색의 백이 제일 눈에 띄었네요! 재질도 괜찮은 것 같고 이 영상이 뭔가 낭낭하면서 은은한 분위기인 것 같기도 하고ㅠㅠ 최고입니다❤️
김혠 : 로사케이 젤 이쁘고 귀여워요 ㅠㅠ❤️ 노랑노랑 여름에 찰떡인거같아요 패턴도 다른가방이랑 다르게 매력있고 색상도 다양하고 겟하고 싶어졌어요 ㅎㅎ 예쁜가방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꿀
N Y : 저는 칼린이요! 평소에 각진 느낌의 미니~미디움백을 선호하는 편이라 깔끔한 느낌의 칼린 뉴헤스터가 제일 예뻐보이네요! 화이트 색감이라 관리는 힘들겠지만 다른 컬러도 예쁠 것 같아요 ㅋㅋㅋㅋ이벤트 참여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두 참여해봅니당ㅎㅎㅎ

... 

#여자심플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