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검정시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존버걸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5 23:04:08 댓글 0

본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 / 공부법 A,B / 꿀팁 / 유의사항 / 독학후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10 연간 시험 일정, 접수
00:33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급수,점수,문항,시간)
01:46 현명한 공부법 선택의 중요성
02:22 공부법 A
03:50 공부법 B
05:40 기출문제 활용법
07:36 꿀팁 4가지
09:11 유의사항 2가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http://www.historyexam.go.kr/main/mainPage.do

공부법 A 중 : 300분의 기적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p0PL_xxJ_Di9r_m3dpWIRMOhDFl35IQa

공부법 B 중 : 최태성 큰별쌤 인강
https://www.etoos.com/bigstar/main.asp

전자문제집 CBT
https://www.comcbt.com/cbt/index2.php?hack_number=29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Instagram @hyejjun
http://www.instagram.com/hyejjun/

문의
sunwnsl@naver.com


Music : 따라해보아요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주니Juni : ✨영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실거죠?✨
00:10 연간 시험 일정, 접수
00:33 개편된 한능검 상세정보(급수,점수,문항,시간)
01:46 현명한 공부법 선택의 중요성
02:22 공부법 A
03:50 공부법 B
05:40 기출문제 활용법
07:36 꿀팁 4가지
09:11 유의사항 2가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http://www.historyexam.go.kr/main/mainPage.do

공부법 A 중 : 300분의 기적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p0PL_xxJ_Di9r_m3dpWIRMOhDFl35IQa

공부법 B 중 : 최태성 큰별쌤 인강
https://www.etoos.com/bigstar/main.asp

전자문제집 CBT
https://www.comcbt.com/cbt/index2.php?hack_number=29
습관만들기 : 이걸 미리 알았어야했는데
급급해서 ㅠㅠㅠ 10월 재도전합니다
장미 : 언니 진짜 고마워요ㅠㅠㅠ도움 많이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쥬희 : 혹시 이 자격증으로 뭘 할수있는건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유 ...? ㅠㅠ 아 그리고 이 시험을 보면 학생일경우 상급학교로 진학한다는데 사실인가요 ..??
머뭉미 : 홈페이지 가입 했는데 강의는 어떻게 듣나요?
망고스무디 : 한능검 공부법 검색하다가 영상보게 되었는데, 저랑 같은학교 다니시는군요ㅜ (학교 소개 영상보니 졸업생 이셨네요^^.. 선배님 인사드립니다!) 같은 학교출신임에도 주니님은 열심히 사셨는데 저는 한국사 공부의 최소한의 노력도 안한것같아 부끄러워집니다.. 9월19일 시험신청 해놨는데 아직 강의도 다못들었어요.. 노베이스인데 말이죠ㅠㅜ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하려면 기출을 돌리는게 낫겟죠?.. 제가 암기력이 정말 딸려서 그 많은 양을 다외울수있을지 벌써부터 걱정이 밀려옵니다ㅜㅜ
토토 : 2달 잡고 공부하면 너무 많으려나요... 50회 심화 준비하려하는데 역사의 지식은 고려에서 조선사이는 50%정도 알고있고 나머지는 거의 노베이스라서 2달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짧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이세열 : 공부법B에 기출 500제를 풀 때 40강짜리 강의를 한 번 더 복습하면 되는 건가요..?
학유 : 1. 2단계 문제집은 몇 회독하셨나요?
2. 3단계는 하루에 몇 회씩 며칠하셨나요?
JoonSeok Kim : 한능검 연도를 꼭 암기해야할까요? 모의시험치면 1급 합격선은 넘는거 같은데 혹시나 근소하게 떨어질까 걱정이 되네요.. 평소에 순서는 암기를 했고, 지금 시험까지 보름 정도 남아있어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위한 한국사 흐름총정리 (기출외전 흐름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일주일 벼락치기 (feat.찐노베이스) | 공부 브이로그부터 꿀팁까지! | 하루 평균 11시간 공부하기

시험 준비 방법 및 꿀팁을 바로 보시려면 12:26 부터 봐주세요!
(필기 필요하신 분은 영상 좋아요 누른 후 댓글에 이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새로운 영상으로 찾아왔어요. 요새 저는 취업 준비를 하며 자격증의 늪에 빠져 살고 있어요. 그래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일주일 벼락치기 영상을 만들어봤답니다

영상에서 도움 되는 부분만 쏙쏙 빼서 꼭 한능검 1급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한능검심화
허나연 : 영상 잘 봤습니당
10월 시험 준비하고있숩니다. ekfrif369@naver.com 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이예진 : 안녕하세요! 힘들게 정리하신 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ls0788@naver.com
수퍼파워힘을 내요 : 저도 판서 부탁드려봐요~
nyj9004@hanmail.ne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혜린 : 저번 시험떨어지고 다시 공부하려고 해요ㅜ 판서 보내주시면 도움 많이 될 거 같아요!
eotjdq1022@naver.com 감사합니당!!
곰곰 : 마지막 시험!! 이번 50회 시험 도전입니다ㅠㅠ
한국사 관심 생겨서 자격증 따고 나중에 생각해보고 임용고시까지 한번 볼까합니다 ㅎㅎ
파일 보내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mj_ji@naver.com
김유정 : 저도 메일로 받고싶습니다!
kdbwjd3877@naver.com
bxx study : 올해 꼭 합격하고 싶습니다 ㅠㅠ 부탁 드릴게요...... aaaa1512@daum.net
밍츄 : skackgus5@daum.net 필기파일 부탁드립니다!ㅎㅎ
_민 : 다음회차 시험 준비중입니다
필기파일 부탁드려용
smin6151@naver.com
Jae Young Hu : 저번에 영상보고나서 늦었지만 지금에서야 댓글 다네용 계속 필기 하신거 생각이나서,... jaeyounghu24@gmail.com 자료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

... 

#한국사검정시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