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말리부신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공주 조회 9회 작성일 2021-06-24 15:54:06 댓글 0

본문

2021 쉐보레 더 뉴 말리부 2.0 터보 시승기, 3,564만원(2021 Chevrolet Malibu 2.0 Turbo Test Drive) - 2020.11.03

2021 쉐보레 말리부 2.0 터보의 가장 큰 장점은 승차감입니다. 하체의 승차감은 동급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동력 성능도 충분히 좋은데 변속기는 아쉬운 성능입니다. 변속 시간이 늦고 간헐적인 충격도 발생합니다. 엔진의 방음은 좋은 편이지만 노면 소음은 평균적으로는 많습니다. 다른 차들 대비 노면에 따른 타이어 소음의 편차가 큰 편입니다. 그리고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오토홀드나 차로유지 등의 편의 장비가 없는 것도 단점입니다.
2021 쉐보레 더 뉴 말리부 2.0 터보 프리미어 스페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35×1,855×1,465mm, 2,830mm
엔진 1,998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253마력/5,300 rpm
최대 토크 36.0kg./2,000~5,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차체 중량 1,470kg
타이어 콘티넨탈 프로콘택트 TX 245/40R/19
연료탱크 61.7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0.5km(도심 9.1km, 고속도로 13.0km)
CO2 163g/km
가격 3,564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2021말리부
#말리부터보
#더뉴말리부시승기

쉐보레 말리부 대체 후속 포착? 부평공장서 생산중인 말리부 이대로 단종?

쉐보레 말리부가 단종 후 대체 차량으로 포착 된 차향 살펴 봤습니다

#신형말리부 #중형세단
로꾸거거꾸 : 이형 구독자안늘었네ㅋㅋㅋㅋㅋㅋ
일격에주님곁으로 : 일단 영상은 신뢰도0%ㅋㅋ
일단 말리부 단종은 gm서 한말이라는데 단 문제는 아직 전기차 가격이 너무쎄서 세계적으로 내연기관한20년은 더 생산합니다.
단종소식도 강력하지만 아시아는 계속생산할 가능성이 커보이구요.
아무리요새 suv가 대세라지만 중형 세단을 단종요? 믿으면 바보죠.
일단 gm이 떠나던 말던 풀체인지가 되든가 다른이름의 후속작이던 뭐가 나와도 나올겁니다.
세계적으로 전기차수요 몇프로 되지도 않아요.
전기차 중형가격이 프리미엄준대형 가격이라(최소4천이상)
기존가솔린엔진차량 가격 포지션을 없앨수가 없습니다.
대체할것이 없어요
그리고 말리부가 흑자나는 국가들때문에 완전단종은 안하지 싶습니다.
현기는 2년안되는 주기로 모델 단종시키니 ㅋㅋ 소나타 그랜져는 같은엔진에 다른껍데기가 도대체 몇가지인지 알수도 없내요.
내수용은 녹방지 불소코팅,아연도금도 안하고 철판도 하이스코꺼쓰는데 수출용은 포스코꺼(세계최고수준품질)쓴다고 하더군요.
저도뭐22년도 이후에 단종한단
소식 들었지만 썬룹빠진 말리부1.35레드라인 31,600,000원짜리 재고에 이것저것 할인 400 받고 블박,유리막코팅,언더코팅,선팅(영맨선팅보다 윗급)받고 걍 뽑았습니다.
현토부차,구삼성차등등 탓던 와이프가 말리부 타보더니 바로 두말않고 산다고해서 바로 계약 했습니다.
sm6도 고려했었는데 토션빔이 용서가 안되서 포기했고
현토부는...아예 고려대상이 아니구요
말리부타다 소아타욕은해도 소아타타다 말리부욕은 안한다고 하잖습니까 ㅋㅋ
25년된 마티즈1 아직도 부품수급됩니다 ㅋㅋ.
말리부,크루즈,올란도,캡티바 등등단종됬거나 이후단종되더라도 걱정안해도 됩니다. 부품 한참 나옵니다
5년10만보증끝나고 한3년 더 타고 딴차 바꾸면되니 갠춘합니다. 어짜피 한8년타면 말리부던 소나타던 그게 그값이죠.
우리나라나 소아타와 말리부를 비교하지 수출용은 규제때문에 좋은강판에 도금코팅에 도장제대로 해서 외수용만들어 파는 소아타지만 미국에선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같은급으로 안봐요.
가격도 소아타가 말리부대비 꽤 더 싼데 판매량은 형편없죠.
그나마 싸니까 학생이나 20젊은층에서 사주는겁니다.
우리나라에서나 현토부와 르노 쌍용 쉐보레의 비정상적인 시장구조를 보이는거지 해외는 형편없고 국내언론으로.뻥튀기해서 기사내는겁니다.
실제 해외에선 일본차와 말리부는 동급으로봐도 현토부차는 같은급으로 아무도 안봐줍니다.
한국인들 현토부 언론질에 홀랑넘어가서 그런거죠.
그리고 미국은...픽업이나suv를 선호하죠.
차가 크고 높고힘이 좋으니 테러나 범죄에 방어가 쉽기도하고 중.소형 세단은 싸니까 타는차 정도로 봅니다.
실제 전형적인 미국형 대형픽업트럭과 suv타는 제 지인은 말리부나 소아타나 걍 학생들이나 애들타는 차라고 표현합니다 ㅋㅋ
그나마 중형세단 사게되면 뭐살거냐고 물어보면 일본차나 미국차산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우물안에서 청개구리가 난 떡개구리와 동급이라고 하는말을 몇십년째 쇠뇌되어 그리믿고 계신겁니다.
ㅋㅋ
차광희 : 캠리랑 비슷
웅탑 : 왜 말리부를 보령을 넣는걸까... 미션만 아니면 정말 사고 싶은데
Universe : 전면부는 약간 캠리 닮은 듯 전체적인 감각은 중국틱하고

이 부분은 최고의 중형차? 신형 쉐보레 말리부 2.0T 시승기

아기다리고기다리시던 쉐보레 말2부 입니다. ^^ 또 새벽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시기 보다 http://c.motorgraph.com 으로 오셔서 적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엔진 퍼포먼스 면에서 국산 중형차 중 최고. 주행 보조 장치에서도 최고라는 점에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시승기 영상은 케이블TV VOD로도 볼 수 있습니다.
승병이 : 영상 잘 보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도 꾸욱 누르고 갑니다~~
아구아르디엔떼 : 중형중엔 말리부가 참 맘에 드는데 서비스센터가 개판이라
PRV2 ggle : 밑에 보니 '미국차는 기본기에 중점을 둔다'라는 댓글이 보이네요. 도대체 미국차가 언제부터??? 기본기에 중점을 두는건 미국차가 아니라 유럽차이고, 이 말리부의 기본기가 좋은 것은 미국차라서가 아니라 그 베이스가 유럽차(인시그니아 플랫폼)인 것을 껍데기만 미국식으로 바꾼 차라서입니다. 애초에 GM 차(일부 스포츠 모델 제외)의 기본기가 좋아진 것이 최근에 스웨덴 사브를 인수한 뒤(그리고, 기본기 빨아먹은 후 사브 브랜드는 다시 팔았음)일 뿐이고 그 전에는 기본기 그다지 좋지도 못했습니다. 유럽 GM인 오펠 차만 좀 괜찮았을 뿐이고 그 오펠조차도 유럽에서는 상대적으로 기본기 약했고요. GM이나 포드 관계된 차라고 해서 '미국차'라고 생각하는 차들은 대개 유럽차에 기본을 둔 차이거나 아니면 아예 그냥 유럽차입니다. 포드 퓨전 이번 세대와 몬데오도 기본기 좋죠? 왜냐 하면 유럽 포드 몬데오와 이번 퓨전이 똑같은 차거든요. 전 세대에도 몬데오는 아주 좋았지만 퓨전은 형편없었습니다. 지난번 퓨전은 순수 미국차였거든요. 하지만 유럽차인 몬데오는 굉장히 좋았죠.

요즘은 유럽차의 기본기를 받아들였거나 유럽차와 아예 통합되어서 많이 좋아졌지만 20년 전까지만 해도 미국차는 기본기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미국차가 기본기가 떨어졌던 것은 직선 도로가 많고 차가 적은 미국의 환경 때문인데, 여러 가지 기본기 중 오직 "잘 나간다"라는 부분만은 괜찮았지만 그 외의 돌고 서는 부분은 많이 약했습니다. 게다가 형편없는 품질까지 더해서 최악이었지만 약 20년 전부터 글로벌 부품회사들을 통한 모듈형 공급이 늘어나면서 자동차회사들의 평균적인 품질이 대폭 향상되었고 미국차도 더불어 향상되었으며, 유럽 브랜드와의 경쟁이나 통합을 통해 미국차가 10여년 전부터 많이 변해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최근의 미국차가 기본기가 많이 좋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옛날의 미국차를 아는 사람들이 '미국차는 기본기에 중점을 둡니다'라는 말을 들으면 '뜨악!'이라는 소리밖에 안 나와요. 제대로 말하려면 '요즘'이라는 말을 더해서 '요즘 미국차는 기본기가 좋아졌습니다'라고 해야 합니다. '요즘'이라는 단서를 달아야 합니다.
PRV2 ggle : 애초에 말리부라는 차도 본래 기본기가 좋은 차가 결코 아닙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세대부터 기본기가 괜찮았기 때문에 '말리부는 본래 기본기가 좋다'라고 오해하기 쉬우나, 그 전 세대까지는 형편없었어요. 다행히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 전 세대의 말리부를 모르는 것일 뿐. 말리부의 섀시가 유럽차처럼 변한 후부터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마치 옛날의 레코드나 레코드 로얄같은 유럽 중형차를 연상시키는데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 세대는 섀시부터가 그냥 물렁한 미국차였습니다. 이번 세대와 전 세대의 단단한 말리부가 아녜요.

본래 '미국차'라고 하면 기본기가 좋기가 힘든게 '물렁하고 푹신하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렁하고 푹신한데 엔진은 대개 강력하므로 장거리 여행을 하기는 딱 좋으나 유럽차들과 같은 '기본기'를 말할 차들은 아니었습니다. 미국의 환경에는 그런 기본기 자체가 필요가 없었고요. 하지만, 세상이 바뀌고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면서 미국차도 지금과 같이 바뀐 것입니다. 옛날 미국차를 생각하면 천지개벽이예요.

토스카 후속으로 들어올 차가 '말리부'라는 소리를 듣고 처음에는 으악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그때 나온 말리부를 보니 그동안 알고 있던 미국차 말리부가 아니더군요. 미국차가 아닌 전형적인 유럽차 느낌이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멍청한 변속기와 어이없는 수동변속 버튼 위치는 영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요즘 말리부 판매가 시원치 않기는 하나 사실 적은 비용으로 유럽 수입차(GM 차들의 느낌 자체가 최근 15년 사이에 많이 유럽화되었기 때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차라는 장점은 여전합니다. 내장재 품질이 어쩌고저쩌고 따지는 분들은 수입차 안 타 보셔서 수입차 환상을 가진 분들이고 ......

우리나라에서 많이 팔릴 2.0 자연흡기가 없는 것이 치명적인 약점이지만 애초에 2.0 자연흡기 살 사람들이 말리부 살 것 같지는 않고, 지금의 엔진들이 최적이라고 생각되네요.
YJ Kim : 저도 말리부1.5 타는데 공영주차장 50%할인도 해주고 최고연비15키로 이상 나오고 승차감도 좋고 흠잡을곳이 없더라고요.

... 

#시보레말리부신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