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수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그림이 조회 3회 작성일 2020-08-01 06:51:25 댓글 0

본문

순도 100% 물은 과연 무슨 맛일까? (따라하지 마세요)

오늘은 3차 증류수를 마셔봤는데요! 과연 어떤 맛이 날까요?

다음에는 메이킹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공돌이 용달 : 삼투압 설명에 문과를 비하하듯이 표현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표현에 있어서 실수를 한 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주의하겠습니다. 절대 절대 비하를 할 의도는 없었습니다 :(

+ 이번 영상에 무기질, 물의 경도, 증류수 너무 많은 얘기를 해서 더 이상 설명하면 보는 사람들이 지루할까 봐 삼투압에 대한 얘기를 생략했는데, 이렇게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줄 몰랐어요!! 다음부터는 길더라도 설명을 추가적으로 넣겠습니다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김공주 : 나 옛날에 베트남 갔는데 아빠 차에 물있는데 차까지 가기 귀찮길래 걍 수돗물 콸콸콸 틀고 마신뒤에 계속 설사하고 토함..
임현정 : 결론:다 물이다
노지현 : 에비앙이 제일 쓴맛남
「한별」 : 어쩐지 에비앙 먹을 때 약간 침처럼 조금 끈적한 느낌이 좀... 별로더라
MB마뷰 : 물이99% 이상일텐데 그걸 물이라고 부르지 칼슘이라 부르나
이찬영 : 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맨날 뭘 드싲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좀 챙기세여...ㅠ
비글린 : 공돌이용달님에 안전은.....
소나무 : 증류수기사서 내려먹고있어요 설사안하고요 괜찮아요
YouTube함요연화 : 근데 왜 물 양이 안줄지?.... 아님말고

가습기에 정제수를 쓰면 놀라운 일이.. 공기청정기는 안다.

가습기에 수돗물을 쓰면 광물때문에 미세먼지 수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와반대로 정제수를 쓰면 올라가지 않는다고 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결과가 나타납니다.

사진만으로는 신빙성이 떨어져서 영상으로 제자..
결과 장난 방지...
가주현 : 엄지척^^
D ST : 이바요ㆍ증류수는 금시 가습기 오염되요ㆍ어줍잖은 지식이 집안에 세균 번식ᆢ충고
james k : 공기청정기 믿다가 세균으로 사람 잡을수도 있는데 책임지지 못할 정보를 올리는건 아닌거 같은데요.
사자 : 가습기에서 굳이 수돗물 강요하는게 세균번식때문에 그렇습니다
햔챵셕 : 테스트 감사합니다
Formosa-KR : 이런 실험 좋음. ㅎㅎ 수돗물로 가습기 사용하면 금박 하얀가루가 주위에 쌓임.

공기청정기 옆에서 정제수를 끓이면..과연 어떤 방응이??

공기청정기 옆에서 이번에는 정제수를 끓여 봤습니다.
과연 미세먼지센서의 반응은 어떨까요?
nam hee choi : 궁금했었는데, 실험 감사합니다!!!
신포호랭이 : 끓이면...;

... 

#정제수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