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팀조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13회 작성일 2021-12-02 10:48:20 댓글 0

본문

우리나라 유소년들은 유럽 유스와 어떻게 다를까?

추가적으로 진행한 Q\u0026A 영상 보러가기 ☞


* 구자철official 구독자 혜택 *
* 칼로바이 평생 10%할인 아이디 만들기*
http://www.calobye.com/4529
위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하시면 건강음료/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칼로바이'를 평생 10% 할인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수익은 아인스하나와 구자철이 함께 하는 유소년 교육 사업 및 한국축구 발전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광고\u0026후원 문의 : shootstarfriend@naver.com
공식사이트 : https://www.einshana.com
칼로바이calobye : 안녕하세요 칼로바이입니다♥
추가적으로 진행한 구자철선수의 Q&A 영상 보러가기 ☞

현재 댓글이벤트로 5명 추첨하여 퍼펙트파워쉐이크 4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칼로바이 공식몰 : http://www.calobye.com/main_html.php
퍼펙트파워쉐이크 : http://www.calobye.com/view.php?num=1267&category=2762r02&pg=1
dat green : 구자철 선수 진짜 대단하다...아직 현역이신데도 이렇게 유소년을 위한 사업하시네요 ㄷㄷ 유투브 아니였으면 이런 사람이라는거 절대 몰랐을듯
rizo I : 구자철 선수가 후배들을 위해 꾸준히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합니다!
한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뵙길 기원합니다
heits : 한국 축구의 팬으로서 유소년 축구 부흥을 위해 힘써주는 것에 너무 감사드리네요! 코치 같은 지도자의 역할로서 유소년 축구에 이바지 하는 것도 좋지만 유튜브라는 플랫폼을 통해 전국 각지의 어려운 상황에서 축구하는 아이들에게도 양질의 정보를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선효과가 아닐까 생각듭니다!! 고등학생 시절 런던올림픽 구자철 선수를 통해 뜨거움을 느끼고 20대 후반이 된지금 구자철이란 사람을 통해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쭉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vic_cold : 와..런던 올림픽 축구 경기 동메달 따는것까지 본방으로 본게 진짜
행운인듯
런던때 자철이 형이 해줬던
그 열정 넘치는 플레이를 이번엔
이동경,이강인 선수가 중원에서 뽜이팅 넘치게 해줘서 동메달 이상의 성적 내길 바랍니다!!!
그당시 중원 기성용 구자철 박종우선수 조합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

신태용을 감탄하게 만든 영국 유소년 코치의 놀라운 훈련법?? 감독님도 배울점이 많다고 하시네요... l 신의 한 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l EP.21 l 슛포러브

영국에서 훌륭한 선수가 많이 나오는 이유가 있었네요...

08:32 이 부분부터 영국 코치가 하는 말들 듣기만 해도 감동입니다ㅠㅠ

==
슛포러브 더보기 :

"신의한수 : 신태용의 방과 후 트릭" 재생목록 : https://www.youtube.com/watch?v=Cl-cNmTdXVY\u0026list=PL3ZeHU0j_0KXpz6k4tp-06bp129agI14f

Instagram : http://instagram.com/shoot_for_love/
Facebook : http://facebook.com/shoot4love
언어영역2등급 : 아이들이 즐겁게 열심히 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이 그 자체로 감동적이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스타윤 : 와~ 진짜 게임으로 재미와 전술을 같이 가져갈수있는건 너무나 유레카합니다.  애들이 재미있게 배울수있는건 너무나 큰행복인거 같아요
S.G OH : 드리블 개인기와 패스의 조직력을 동시에 배양하는구나 ㄷㄷㄷ
Jung-Uk Lee : 좋은 교육들을 보고 배움으로써 선수듯 뿐만 아니라 우리 코치진 감독분들도 충분히 더 좋은 훈련들을 만들수 있을꺼라 믿습니다.
JMT Kor. :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는 미니게임인게, 오프사이드 트랩이나 두줄 수비 뚫는데 굉장히 좋아보임.

2-3명쯤은 가볍게 제친다! 축구신동 김예건의 실력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 Soccer genius Ye-gun Kim IN ACTION! / [스머직관#04] / 스포츠머그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 유럽 여러 명문클럽으로부터 영입 제의를 받은 축구신동 김예건(11살, 초등학교 5학년)의 실전 기량을 스포츠머그에서 직접 확인했습니다.

김예건의 소속팀 청주FCK는 중국 최강 유소년 축구클럽 '중국소장'과 지난 2일 충북보은공설운동장에서 격돌했습니다. 20분씩 4쿼터로 진행된 경기에서 김예건은 2쿼터까지 뛰며 1골을 넣었습니다. 무엇보다 상대 선수 2-3명은 가볍게 제치는 뛰어난 개인기와 움직임, 스피드, 그리고 날카로운 슈팅까지 놀라운 기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에서도 청주FCK가 4대 3으로 이기며 한국 유소년 최강팀의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스포츠머그에서 촬영한 김예건의 활약 영상과 인터뷰를 감상하세요.

2-3명쯤은 가볍게 제친다! 축구신동 김예건의 실력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 Soccer genius Ye-gun Kim IN ACTION! / [스머직관#04] / 스포츠머그

스포츠는 뭐다? ▶ 스포츠머그 SPORTSMUG

#스포츠머그 #김예건 #축구신동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https://n.sbs.co.kr/mugTube
▶Homepage : https://n.sbs.co.kr/videomug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videomug
▶Twitter : https://twitter.com/videomug_sbs
뼈다귀 해장국 : 난 아이들이 저렇게 자기 의견 내면서 축구 경기 만드는게 진짜 어렸을때부터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함. 감독이 잘하는듯.
rockfastar zhin : 감독님이 진짜 훌륭하시네요!
이기는 게임이 아닌 선수재능을 키워주시네~
tyt투블랙 : 진짜 저런 감독이 우리나라엔 진짜 필요하다
정순주 : 훌륭한 지도자가 세계적인 선수를 만들어 냅니다.
코치님이 최고입니다. 무조건 팀웍만을 요구하는것이 아니라 개인 기량을 극대화할수 있도록 선수들을 지도해서 이런 선수가 나온다 생각됩니다. 예건이 화이팅..코치님 화이팅..
secret : 예건이 다치지말고 꼭 커서 세계적 축구선수가 되길바란다!! 넌 영리한사람이니까^^

... 

#유소년팀조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vi-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