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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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성형여신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8:37:2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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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간에 허벅지 안쪽 살빼는 운동, 날씬한 다리운동: 살빼는 스트레칭, 다이어트 운동

안녕하세요 ! 요가 유튜버 Sophie, 소피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허벅지살 빼는 동작 5가지를 준비해봤어요
허벅지 안쪽, 바깥쪽 살 뿐만 아니라
예쁜 다리 근육을 만들어 전체적으로 슬림탄탄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동작들로 구성해봤어요
그리고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붓기도 제거하여 다리 건강에도 좋은 동작들입니다
1세트 하고 자극이 없으시다면, 1번 하실 때 3세트씩 해주기를 추천 드립니다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원하는 운동 영상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이 영상 보신 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나마스떼

#요가스트레칭 #허벅지안쪽살빼기 #다리운동

* Instagram : @sophie_seryeon
* Blog : https://in.naver.com/sophie
혜진 : 오늘로 10일째네요,,,^^코로나로 아이들과 재택하면서 운동도 못하고 군살이 점점 붙어 힘들었는데 매일 조금씩 따라하니 몸고 가벼워지고 기분도 좋네요~~~^^매일 열씨미 할께요~~
선정이 : ㅋ 저 운동한거 하나씩 전부 댓글달고 있어요 오늘 소피님 운동으로 풀로 달렸습니다 엉덩이 자극 허벅지 자극 복근자극 팔자극 왕창 느끼고 갑니다~^^
구르미 : 무릎이 아파서 런지를 못해요ㅠㅠ흑흑..ㅠㅠ
가능한 4~5번 동작이라도 꾸준히하면 효과보겠죠??ㅠㅎㅎ
박종희 : 꽃보다 아름다워
파이----팅^-----^
iro20 : This is so helpful, thank you ⭐
안녕 : 허벅지 앞쪽 근육도 같이 쓰는 것 같은데 괜찮나요..?
Eugene Jung : 한 2주 정도 운동했는데 확실히 다리가 탄탄해 진 것 같아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정현희 : 이건 30개하고 잠깐 포기 내일 다시도전요...요건 정말 효과 볼것 같아요...근데 쌤이하면 그~~~~렇게 쉬워 보이는데 전 진작하면 힘들어 죽을것 같아요
insunny Kim : 잠깐 잠깐씩 할수 있어서 부담이 안되고 좋아요!!
지명선 : 반가워요 구독했어요
저는 허벅지 안쪽살이 문제예요 전체적으로는 굵지 않은데 안쪽살이 문제예요 이 운동하면 빠질가요?? ㅜ

ENG) 하체비만 100% 해결! 다리가 얇아지는 '진짜비법' 공개 'Amazing Tips for Slimming | UNA 유나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 세기의 고민!! 하체비만~!!
Hello~ I'm UNA~

평소 제게 다리 날씬하다고 다이어트법 마니 물어보시는데.
People often ask me how I got those slim legs.

저도 실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든 결과랍니다;(지금도 방심하면 금새..ㅋ)
But actually, I’ve gone through lots of trials and errors to get here
(It comes back as soon as I’m less careful)

저야말로 전형적인 하체비만형이거든요.
I have that typical ‘lower body obesity’ shape.

일반적인 다여트와 운동법으론 요요현상에 반대로 하체 부종까지.
Normal diet tips will only give me yo-yo and swelling on the legs.

실패를 마니 해봐서.. 오히려 하체다여트엔 도가 튼..ㅋ
After experiencing all those failures, I became a lower-body diet expert lol.

가장 중요한건 자신이 하체비만이 맞는지부터 확인하셔야해요..!
The most important thing is to check that you actually have larger lower body!

청바지가 안맞는다고 갑자기 굶거나 스쿼트만 하다간
If you start fasting or doing squats just because your jeans are feeling tighter,

더 비루해진(?) 상체와 + 거대해진 허벅지를 만날 수 있어요..
You might end up with smaller torso and enlarged thighs.

(가장 끔찍한 결과져ㅜㅜ)
(That’s the worst result)

상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하체에 더 살이 잘 붙는 체형인지 잘 파악해보셔요.
Make sure to check if your lower body gains weight easier than your upper body.

그리고 기존의 다이어트법으로 다리살 빼는데 효과를 못봤는지도요.
And also check whether the normal diet tips doesn’t work on your legs.

그렇담 여러분들은 전신다이어트와 운동법을 잠시 내려놓시고
Ok, now forget about the whole-body exercise tips for now.

제가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잘 파악해보셔요.
And analyze the tips that I’m gonna give you in this video.

영상을 한번만보면 처음엔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Watching this video might confuse you at first.

하지만 한두번만 더 보면 전체적인 맥락을 바로 파악하실거에요!
But once you watch it couple more times, you’ll be able to see the big picture behind it!

전신비만 기준의 다이어트와 운동법의 반대라고 보시면 좀 더 쉬우실거에요^^
It will help your understanding to think of it as an opposite tip for shaping the whole body.


그럼, 지금부터 영상에서 알려드리는 식이요법, 꼭 기억해주시구요.
Make sure you remember the diet that I’m gonna share in this video.

아래 3가지 운동 영상을 보시면 되는데요.
And check out the 3 exercise videos below.

기존에 잘 맞는 운동법이 있으시다면 계속 유지하셔도 좋구요^^
If you already know what exercise works for you, you may keep doing that ^^

없으시다면 아래 3개 중 자신에게 맞는 영상을 골라 하시면 된답니다!
If you don’t have anything, pick something that works for you from the 3 exercises down below!

참고로 첫째영상은 운동경험이 없으신분들이 처음 식이요법과 함께 시작하심 좋구요,
FYI, the first video is good for the beginners in conjunction with the meal plan.

몸이 유연하고 스트레칭에 자신있는 분들은 바로 두번째로 들어가심 될거같아요!
And if you are flexible and confident with stretching, you can start from the second one!

세번째영상은 근력운동인데
The third one is muscle training.

근력운동 시작할땐 두번째영상과 병행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It’s better to start muscle training in conjunction with the second video~

단, 두영상을 매일, 하루에 다 하긴 쉽지 않더라구요.
But it’s hard to do both in one day, every day.
(일하느라 시간도 체력도..ㅋ)
(Both time and energy wise after work…)

이럴땐 자신에게 잘 맞는 동작을 골라 20-30분 미만으로 끝내는것도 좋아요~
In that case, you might pick few moves that work for you and finish within 20~30 min.

어차피 조금씩이라도 매일하는게 중요하니까용^^!!
The important part is to do it every day, even for a short while!!

전 진짜 짧게라도 매일해서 진짜 효과 마니보고있어요, 제 지인들도요^^
I do it every day for a short moment and it’s working really well for me and my friends too.

모두들 화이팅 하시구요!
Good luck everyone!

날씬한 다리보며 행복해하는 순간 꼭 찾아올거에요~!!
The day that you are happy with your slim legs will come!!!

참, 아직 구독 안누르신분들! 구독버튼 누르면 더 좋은영상 마니 보실 수 있어요~
Ah, if you haven’t subscribed already, there are many good videos waiting for you~

영상 보시고 좋아요도 꼭 눌러주셔요,
Please like the video after you watch it.

더 힘내서 좋은영상 마니 만드는 원동력이 된답니당~!!
It motivates me to make a good videos~!!

감사합니다!!
Thank you !!



-- 미백주스 URL -- Whitening Juice
https://www.youtube.com/watch?v=4Z6fiEVOvpo




-- 운동영상URL -- Workout Video

구은영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KIg3y20LrA

강하나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VEhF5m9Axk

마일리사일러스 운동법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G69sFM1UIw\u0026t=95s




Bgm / Kevin MacLeod의 Fig Leaf Times Tw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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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A 유나 : 하체다이어트 영상 2탄!  <하체비만을 위한 음식편> https://www.youtube.com/watch?v=EGWGEPx9Elg  꼭! 함께 시청 바랍니다~
민민 : 어느정도가 물렁한상태인지 모르겠어요ㅜㅜ
한단비 : 내가 찾던영상이야 ㅠㅠㅠㅠ ❤️
이유진 : 전 아직 초등학생 6학년인데...이런 근력운동 이런거 해두 되나요 ??댓좀 달아주세요 ㅠㅠ
유진 : 샐러드 채소들을 익혀먹으면 오히려 영양소들이 파괴되지 않나요,,????
_ J : 헐... 지금 양상추 두 개나 있는데
양상추도 삶아도 되나요?
양배추랑 글자 하나 다른데... ㅜㅠ
천원혁 : 태권도 다니느라 아주 다리가 운동선수라서
그냥 코로나 때문에 운동 안하고 침대에서 뒹글거렸더니 물렁살이 되버렸습니다....
haeun lee : 김치는...먹으면 안되나요?? ㅜㅜ
sakib uddin :
Abraham : 끝까지 봤는데 살안빠지네요.

♦️근육&지방 공존하는 하체♦️에서 슬림탄탄, 여리여리한 허벅지 만들기 2주 루틴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r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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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jiny_kilogram

#하체비만#허벅지#일자다리
연. : 1:27
지율 : 시험끝나고와야징
The pooh Winnie : When one foot on the wall,it’s really hard to keep balanced for me
모나 : 1:25
진아미 : 8/1❤️
nahee : 다른거랑 병행해서 했는데 진짜 엉덩이 옆쪽이탄탄해져용ㅋ
Ashima mukherjee BTS : Hey you're so cute
Ale Lazo : There is where Rosé's does his pilates?
The pooh Winnie : I’m from Taiwan,I cannot understand Korean language,,only see action.But I love you Jiny!
JJI윤 : 쓰읍..전 왜 힘든느낌이 없을까요.. 진짜 여러번 보고하는데 별로 힘들지가 않아요ㅠㅜ13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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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한 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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